데이터 분석가였던 잭 할리, 그는 어떻게 연매출 2500억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신화를 만들었을까요? 닥터스쿼치 성공 스토리를 통해 틈새시장 공략, 유머 마케팅, 정기구독 서비스, 슈퍼볼 광고 등의 핵심 전략과 그 놀라운 성과를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합니다. 남성 그루밍 시장의 블루오션을 파헤친 닥터스쿼치의 성공 요인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! (키워드: 닥터스쿼치, 성공스토리, 남성 그루밍, 마케팅 전략, 잭 할리)평범한 직장인, 2500억 신화의 주인공이 되다!믿기 힘드시겠지만, 닥터스쿼치의 창립자 잭 할리는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데이터 분석가로 일하던 평범한 직장인이었습니다. 그런 그가 어떻게 억! 소리 나는 성공 신화를 쓸 수 있었을까요? 바로 그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'건선'이라는 피부 질환 때문..